향수 이야기

키엘 오리지널머스크 머스크 리뷰 계열 가성비 원탑

우형2 2020. 11. 17. 22: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키엘 오리지널머스크 머스크 리뷰 계열 가성비 원탑이라는 향수를 한번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머스크 계열의 향수중에 원탑이라고 불릴만한 향수이기도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이유는 그만큼 편한 이유도 있겠지만 키엘 오리지널머스크가 이어온 전통이 가장 크지 않을까 싶습니다.

키엘이라는 브랜드네이밍과 잘 어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지금까지 전달이 되어오면서 한번쯤은 향수를 접하기 때문에 그 향에 익숙해지고 그 사람들의 많은 구매로 이어지는것이 아닐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일단 먼저 키엘 오리지널머스크 머스크 계열의 향수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보이는 향수가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향수입니다. for women and men 이라고 적혀있지만 남자와 여자 공용 향수라고도 불리고 있습니다. kiehl's original musk perfume review 이야기를 한번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많은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만큼 혹시 어제 오로즈 라는 딥디크의 향수를 리뷰를 본적이 있으신가요?

그 향수와 계열이 정반대라고 생각하시면 참 좋을것 같습니다. 반대의 느낌이라서 머스크 계열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완전 만족하실거랍니다.

저도 한번 사용해보니 머스크계열의 향수 조말론 인텐스라인들부터 다양하게들 맡아봤는데 이 향수는 정말 특유의 그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저렴하면서도 값진 매력이라고나 할까요?

그러한 매력에 끌려 점점 더 구매를 하게 되는 마력이 있는것 같은 향입니다.

 

 

 

이렇게 오리지널 머스크의 향수에 향을 한번 적어보자면 머스크 계열과 함께 화이트플로럴 , 그리고 시트러스와 파우더리, 마지막으로 우디와 아로마 마지막의 로즈 계열의 향이 나타나는것이 큰 특징이랍니다.

성분들도 참 다양한 부분들이 있지만 신기하게 머스크 계열의 향이 강하기 때문에 다 먹혀버리는것 같은 느낌도 들어요.

마지막에는 약간의 잔향이 남아있다는게 가장 큰 매력이기도 한 향수랍니다.

 

전체적으로 향수의 노트 성분을 한번 더 확인해보실수가 있습니다. 화이트허니, 머스크 계열의 향으로 중간중간 로즈 계열의 향조가 나타나는것이 큰 특징입니다. 막상 이 향을 맡으면 장미향의 강한 머스크의 냄새가 난다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장미향들을 하나하나 다 빻아놓은 공간에 내가 누워있는것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하지만 장미향은 나지 않고 머스크 향이 나타난다는것이 큰 특징이죠

흔히 말해서 살냄새라고 할수도 있고 인공적인 살냄새라고도 할수 있는 그런 향..

키엘 오리지널머스크 향수 리뷰를 계속 진행해보도록 할게요.

 

 

그리고 역시 머스크계열의 향수이다보니 여름에는 조금 쓰기엔 벅차고, 어려운 향이 있습니다. 진짜 머리아프고 상대방도 무척이나 피곤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향을 잘못하여 여름에 뿌리고 갔다가.. 에어컨이 고장나는 순간이거나 공공장소에서 큰 난리가 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그냥 간단하게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향수에 대해서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조금 무겁지만 그 무거움이 대중적인 향, 그게 뭉글뭉글 올라와서 남들도 어느정도는 알고 있는 향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키엘의 오리지널 머스크는 전통도 깊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향수이니 큰 특징들이 많은것이 매력입니다.

가격대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키엘이라는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느낌이 있습니다. 이 향수도 사실상 저한테는 니치향수라고 생각도 들구요. 가격대를 떠나서 이정도의 향수의 전통과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는것은 큰 매력적인 향수이기도 하지요.

 

이렇게 편하게 찍어본 사진들이에요. 앞서 말했지만 향수는 정말 표현하기에 어려워 향수병을 사진 찍는것이 큰 특징이라고 생각해요. 어떻게 해야 향을 표현을 할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만. 멋진말로 향수를 소개하는것이 아닌 그냥 내가 느낀 그러한 점을 향수에 대해 리뷰를 하고 싶기 때문에 이 블로그를 만들기도 했어요.

네이버 블로그에서 그래서 잠깐 밀려와서 여기서만의 이야기도 적어보고 싶었구요. 어느정도나 다시 올라갈수 있을지에 대한 내용과 그리고 네이버는 다양한 내용을 이루다보니까.. 거기서도 따로 저만의 패션이야기도 해보고 싶고 그 부분을 다시 정리도 해보려고 합니다. 어렵긴 어려워도 한번쯤은 다시 시도해보고 싶은 욕망이 있네요

키엘 오리지널머스크 향수 머스크 계열의 느낌이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 

 

 

이런 느낌으로 보이는 부분이 참 좋은것 같아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향수이기도 합니다.

머스크 계열의 향을 참 좋아하는데 맡다보면 이 향은 제일 무난한것 같더라구요. 다른 부분에서는 잔향이 강하거나 조금 머스크 계열의 울렁거림이 강했는데 확실히 적은 부분이라서 참 마음에 들었어요.

왜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고 좋아하는 향수인지 역시 사용을 해보다보면 알것만 같더라구요.

나는 이럴때가 제일 좋은것 같아요.

 

사실상 갈색병에 어떠한 느낌인지는 잘 모를것 같은 향수이지만 진짜로 맡아보면 그 머스크함의 참 빠져드는게 큰 특징입니다. 머스크계열은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데 가을, 겨울에도 인기가 있고 특히 상탈같은 느낌과 더불어 잘 어울리는게 너무나 많은 향수라고 생각해요.

저도 참 좋아하는 향수이긴 합니다만 역시 그 중에서도 키엘 오리지널머스크는 참 깔끔한것 같더라구요.

여러분들도 부담없이 사용해보기도 좋고 입문용으로 알아보기에도 좋은 향수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키엘 오리지널머스크 오드퍼퓸의 향수는 참 깔끔한것 같아요. 여러분들이 한번 사용해보기에도 부담없는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느낌의 향수라고 생각들더라구요. 한번 두번 사용하기에도 좋고 요즘 중고나라, 번개장터, 당근마켓에서도 중고로 잘 팔리는 부분이 있으니 한번 구매를 하셔도 괜찮은 것 같아요. 부담없이 쓰기에도 좋은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이렇게 한번 두번 사용하기에도 참 좋은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부담없이 쓰기에도 좋았구요. 왜 이렇게 사람들이 머스크 향의 계열을 좋아하는지는 한번 사용해보니 이해할것 같아요. 조말론 인텐스 계열의 향수도 참 깔끔하고 부담없이 사용하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나마 향수에 대해 리뷰를 마치도록 할게요. 마지막에는 더 다양한 내용들이 있으니 한번 참고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부담없이 쓰기에 좋은 향수들인것 같아요.

 

이렇게 쓰기에도 무난하고 부담없는 향수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향수랍니다. 은은한 머스크 향도 좋고 부담없이 쓰기에 너무나 좋아서 제가 자주 쓰고 있는 향수랍니다. 가을 겨울에는 부담없이 더 사용을 할려고 합니다. 이 향수는 너무 끌리는 부분이 참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주 좋아요

 

 

이렇게 마지막으로 향수의 이야기를 마치도록 할건데요. 제가 생각하는 마지막 키엘 오리지널 머스크 향수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는 이 향수에는 나이대가 상관이 없는것 같습니다. 10대, 20대, 30대 모두가 무난하게 사용이 가능한 향수이며 남여 사용이 다 가능한 부분도 큰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사용해본 결과 부담없이 쓰기에도 너무나 좋았구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향수라는 점은 역시 사용해본 결과 확실하게 이해할것 같구요

무엇보다도 가격대가 저렴하다는 점도 큰 특징이라고 생각합니다. 머스크 계열의 입문을 원하신다면 이러한 향수는 참 추천할만한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