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이야기

남자 향수 블루드샤넬 고급스러워요

우형2 2020. 10. 26. 21:34
728x90
반응형

오늘은 정말 남자 향수 중에 최고급 깔끔한 향이라고 불리어 지는 향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

블루드샤넬,  알뤼르옴므 스포츠, 다양하게 샤넬 남자 향수중에서도 이름을 널리 뽐내고 있는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그중에서도 블루드 샤넬은 정장을 입을때에 가장 이쁜 느낌이라고 생각해요. 아니면 조금 더 중후한 느낌의 이미지 일때 잘 어울리는 중후한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라고 생각해요.

한번 뿌릴때의 그 첫향과 중후하게 계속 풍겨지는 향이 참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이렇게 중후한 향수이면서도 그윽한 향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20대에서는 조금 뿌리긴 힘든 향수라고 생각하지만

30대에서는 아주 잘 어울리는 정장향수라고 또 생각합니다. 그만큼 매력적인 향수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블루드 샤넬은 오드 퍼퓸을 구매를 했어요. 향 바틀에서 느껴지는 느낌부터 블랙의 느낌이 참 강하게 드는 향수에요. 무엇보다도 뿌릴때의 그 첫향과 두번 세번 뿌리고 은은하게 남는 여운적인 향이 참 마음에 드는 향수입니다.

그러면 이 향수에 대해 프라그란티카에서도 한번 향수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떠한 향인지도 중요하니까요.

향을 나타내고 있는 색의 향이 참 마음에 드는 느낌이기도 한 부분이니까요. 그럼 어떠한 향인지 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프라그란티카에서 나타나는 향들은 참 다양한것 같아요. 시트러스의 향과 우드 향이 참 그윽하게 풍기는 향수입니다.  개인적으로 따뜻한 스파이시라고 하는데 이 향은 머스키한 향이라고 표현하는 부분이 맞을것 같더라구요.

향을 표현하는 방법도 참 다양하짐만 향을 나타내는 방법도 다양한게 참 큰 특징인것 같아요. 탑노트 미들노트 베이스노트 다양한 색깔을 가지고 있는 완벽한 향수라고 생각해요.

이렇게 성분표에서 보이듯 다양한 향들이 참 많은것 같아요. 오히려 복잡해보일수도 있지만 이 향들의 원료가 비슷하기 때문에 주는 통일감도 있는 향수랍니다.

레몬과 그런 향들을 보면서도 확인할수도 있었고 우디향과 전체적으로 나타나는 향들이 참 마음에 들기도 해요.

20대에서는 꼭 시향을 해야하고 편한 캐쥬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런 의상은 맞지 않을 확률이 더 큽니다.

오히려 깔끔한 정장을 원하고, 조금 더 클래식한 느낌을 입는 직장이 잘어울릴것 같아요.

또 하지만 정장을 입는데 지하철, 버스를 타고 다니시는분이면서 이 향수를 많이 뿌리시는 분이라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참 어려운 향수인것 같네요 ㅎㅎ

 

 

 

이렇게 보이는 듯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향수가 남자향수 블루드샤넬 입니다. 

향수에서 나오는 향의 깔끔한 느낌의 향이 참 마음에 드는 향수에요. 블랙병의 느낌처럼 아주 깔끔하게 블랙 향수가 마음에 들어요. 블랙병도 이쁘지만 좀더 캐쥬얼하고 어린 향을 찾으시는 분이라면 샤넬 알뤼르옴므도 추천해요.

조만간에 샤넬 알뤼르옴므도 따로 포스팅을 한번 더 할 예정이에요. 그런 향들도 있다는것만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블루드샤넬은 향수 공병도 이쁘지만 참 향수병에서 느껴지는 향처럼 깔끔한게 특징이에요.

제가 생각하기로는 20~30대 정장을 입고 다니는 전문직이거나, 그냥 일반 직장인 (캐쥬얼한 복장) 인 분들이 잘 어울릴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버스나 지하철에서는 호불호가 갈릴수 있는 향수라는 점, 향은 많이 뿌리지말고 최대한 적게 뿌리는것도 추천해요.

오드 퍼퓸이기 때문에 향을 많이 뿌린 상태라면 조금 울렁 거림 등의 상태가 다른분에게 발생할 수 있으니까요.

 

이렇게 심플한 블랙이 너무나 잘 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합니다. 내 심장의 색깔은 블랙! 블랙카드 처럼 블랙이 잘 어울려요.

크.. 저도 조금 정장을 입는 직장이였다면 가끔 뿌릴것 같은 향수인데 그런 직장이 아닌 부분이 아쉽긴 하네요.

언젠가는 그 꿈을 이루도록 더 많은 노력을 해야겠어요. 지금은 일단 천천히 목표를 세운것부터 발전하도록 해야지요.

이 향수를 보면서 저는 그런 꿈을 갖고 있는 향수랍니다.

 

오드퍼퓸이여서 마음에 들고 블루드샤넬에도 향수라인은 다양하게 있으니 확인해보시는걸 추천해요

많은 남자 향수 있겠지만 30대 남자향수를 제대로 느껴보시려면 이만큼 좋은 향수는 많이 없을것 같아요.

남자향수 보다 더 끌리는게 블루드샤넬 이면서도 깔끔한 향이기도 하고 머스키한 향이 참 마음에 든것 같아요.

머스키하면서도 은은하게 풍기는 우드향이 참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시향하시면서 향 시향 하고 만약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중고나라, 당근나라, 번개장터에 올리면 금방 팔리는 향수에요. 부담 스럽지 않고 인기가 많은 향수이기 때문에 장점인것 같아요.

이렇게 블루드샤넬 남자향수 라인에서도 깔끔하기도 깔끔하고 30대 성인 향수로 뿌리기에 참 좋아요.

이 향수를 좋아하는 여성분들도 많지만 싫어하는 분들도 많기로 유명한 향수이니 꼭 확인 하시기 바랄게요.

뭐랄까 이 향수를 뿌릴때마다 느끼는 점은 참 깔끔한 향이기도 해요. 크.. 너무나 좋다.

제 개인적으로는 너무나 좋아하는 향수입니다.

 

 

 


20~30대의 남자향수라고 불리지만 결과적으로 40대까지도 사용이 가능한 향수.

중후하면서 중후한 그런 남자다운 멋을 가지고 있는 향수라고 생각하나 20대 캐쥬얼한 복장에는 조금 어울리지 않는 느낌

거기에 정장이랑은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달콤한 향이지만, 여름이라는 계절과는 조금 거리가 먼 것도 사실인 향수

20대 초반의 어리고 여름의 향수를 찾는다면 같은 계열의 샤넬 알뤼르옴므 스포츠를 추천

아니면 샤넬 알뤼르옴므 블랑쉐가 조금 더 무난하기에도 잘 어울리는 향수라고 생각해요.

30대에서 사용하기에는 잘 어울린다면 이만한 가성비도 없고 참 좋은 향수라고 생각되는 느낌입니다.

 


 

 

이렇게 남자향수 블루드샤넬 깔끔해서 참 좋은 향수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쓰기에도 좋아요.

20~30대 남자향수이면서도 정말 인기 많은 향수라고 생각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