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자 겨울코트 추천 다시 돌아올 피코트라는 주제로 찾아왔어요 많은 사람들의 한때 젊음의 유행이었던 코트중에 한 제품이기도한 라인인데요. 작년부터 슬슬 오버핏 일반핏으로 나오면서 사람들의 유행을 끌기 시작하는것 같더니 이번시즌에 어김없이 다양한 브랜드에서 제품을 선보이는것 같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피코트에 대한 설명도 하면서
브랜드 설명보다는 제품위주로 리뷰를 작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eacoat의 기원은 다양한 요인들이 많지만 18세기 유럽의 어부들이 차가운 바닷바람을 막기 위해 큰 코트를 사용하였고 그러한 코트들이 변형이 되어 지금의 코트로 되었다는 말이 있습니다.
Pea는 네덜란드어 Pjj에서 유래된 말로 말아져있는 옷감이라는 의미입니다. 이런 부분의 원단에서 만들어져있는 코트로 소재가 되어 있고 훗날 영국해군의 군복에서 미 해군의 군복으로 사용하면서 더 유명세가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1. 가먼트레이블
많은 사람들이 알지는 않지만 패션카페에서부터 유행이 시작되어 많은 코트와 옷들을 제작하는 공간.
코트의 만듦새는 나쁘지 않다고 전해지며, 유행을 잘 타고 나름의 인지도와 잠재적 구매력을 갖고 있는
브랜드.
이게 바로 한때 남자들의 추억의 상징이었던 피코트 입니다. 그만큼 착용하기에도 좋은 코트였지만 유행과 스타일 자체가 변경되어 지금은 애물단지 신세가 되어버린 느낌의 코트입니다. 하지만 가먼트레이블의 피코트는 온고지신의 마음을 잠깐이나마 보유하고 있어서 옛것의 것과 지금의 트랜드를 잘 반영한 코트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나름대로의 합리적인 가격대를 제시하면서 우리 원단 이정도 쓰는 곳이야! 를 항상 상기시켜주는 공간인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정도 자부심은 있어야 저희도 옷을 구매하죠. 판매자가 이정도 깡도 없이 옷을 어떻게 팔아
깡ㅋ강깐깐깡깡깡~~!!
제품들 라인 사진들 한번씩 보기 편하라고 슬라이드쇼로 사진 넣어봤어요. 티스토리는 또 처음이기도 해서 어려운 부분이 많겠지만 블로그와는 다르게 이해를 해봐야 할것도 같아요. 이 부분 보기 편하신다면 편하게
봐주시면 좋겠네요.
남자 겨울코트 추천 피코트 지금의 트랜드와는 조금
달라서 낯설수 있지만 곧 돌아올수도 있다는 느낌은 있습니다.
2. 애프터프레이
이 브랜드도 많은 사람들에게 대중적인 브랜드는 아니지만 위의 가먼트레이블의 브랜드처럼 패션 카페 곳곳에 알려지게 되어 인지도가 있는 브랜드 입니다.
이곳도 마찬가지로 코트의 만듦새는 좋다고 하나 예전 유명했던 3대장 급으로는 아직 그렇게 화자되고 있지 않은것 같습니다
피코트인만큼 제품도 깔끔한것도 있지만 무엇보다도 코트의 본질에서 벗어나지 않는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부분에 있어서 유행과 본질을 동시에 잡는게 참 좋다고 생각하지만 그 부분은 힘들수도 있다고 느껴질수도 있습니다. 아무튼.. 애프터프레이의 남자 겨울 추천 피코트 제품 한번 보도록 할게요
옆에는 간단한 설명글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신다면 잘 보일 부분들일거라고 생각해요. 울90에 나일론 10으로 구성된 제품이에요. 흔히 말해서 울도 종류가 다양하겠지만 고중량의 울로 구성된 제품이라는것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이건 제품들 사진을 한번 정리해보았으니 편하게 슬라이드쇼로 넘기시면서 감상해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부담없이 보기에는 이런느낌과 저런느낌 다 한번씩 살펴보는것을 추천해요. 이러한 제품들의 가격대가 장난이 아니니 구매는 신중하게 하셔야합니다.
그래도 제가 추천하는 제품들은 적어도 구매하게 된다면 조금 아니다? 싶다고 생각은 할수 있겠지만 쌍욕이 나오는 제품들은 없습니다
남자 겨울코트 추천 피코트부터 가볍게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3. 알레그리
갑자기 여기서 가격대가 급상승한다는게 흠인 부분입니다. 수직상승이 아닌 주식이 급상승하듯 5배 미처 뛰쳐 올라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이상으로 제품은 그 이상으로 올라가는 부분입니다. 품질도 좋아지기도 시작하면서 제품의 라인이 정말 달라지는 부분이지요. 깔끔한 부분이기도 하면서 색상 마저 깔끔한 제품이에요.
알레그리 이 제품은 또 오버핏이면서 피코트 라인이라는점이 참 마음에 드는것 같아요. 가격대가 조금 비싸긴 하지만 좋은점이 너무나 많은 제품인것 같아요. 블랙색상도 있는데 그 제품은 인터넷이 아닌 매장으로 가셔야 할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인터넷으로도 이미 46 사이즈는 구할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 부분은 매장에 직접 연락 해보시는게 좋을것 같더라구요. 확실히 제품도 깔끔한게 너무나 이쁜것 같아요. 얼굴이 밝으신 분이라면 참 잘 어울릴것 같은 느낌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다양하게 인터넷에 착샷들이 있던데 착샷을 참고해주시면 더욱 더 좋을것 같아요.
여기서도 간단하게 제품의 사진들은 볼수 있겠습니다만 직접 구매를 하고 싶으시면 매장이나 lf몰 더 들어가시면 좋을것 같네요.
이렇게 금발과 너무나 잘 어울리는 복장이라서 더욱 더 매력인것 같아요. 색감도 마음에 들고 원단도 MTR 원단을 사용해서 더욱 더 좋은것 같아요. 볼때마다 끌리는 제품이긴 한데 가격대도 부담되고 저는 얼굴이 까만 편이라서 이 옷을 감당할수가 없는것 같아서 구매를 할수가 없는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제품 라인인것 같아요. 남자 겨울 코트 피코트 라인 이번시즌에 기대해도 될것 같더라구요.
올 겨울은 좀더 힙하게 오버사이즈 피코트로 즐겨보시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태리소재이면서도 캐시미어 참 좋은것 같네요. 역시 오버실루엣이라는 강점이 있다는게 제일 큰 매력인것 같습니다. 오버 피코트만의 매력에 여러분들도 한번 빠져보신다면 좋을것 같네요. 한번 한번 코디해도 너무나 좋습니다.
이렇게 알레그리의 피코트 사진들 한번 확인해보시려면 슬라이드쇼로 확인해보시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무엇보다도 슬
라이드쇼가 지금은 보기에 조금 편하다고 느껴질수도 있기에 한번 올려봤습니다.
이렇게 남자 피코트 겨울 코트 모음으로 추천을 해드리니 하나 하나 정보를 보고 가신다면 정말 좋을것 같네요
4. 버즈릭슨
그리고 좀 더 클래식한 느낌으로 찾아왔어요. 4번, 5번은 정말 피코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만한 브랜드로 준비했습니다. 바로 버즈릭슨이라는 브랜드입니다. 버즈릭슨은 정말 오랫동안 알려져있는 브랜드입니다.
버즈릭슨은 단순하게 피코트만으로도 유명한 부분이 아니라 옷, 가죽 자체로도 유명한 브랜드라서 정보를 알고 가신다면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해요. 나중에 버즈릭슨에 대해서는 한번 더 자세하게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이렇게 다뤄버린다면 너무나 중구난방한 정보를 공유해드리는것 같아서 피코트 위주로만 작성할게요
이렇게 피코트의 정말 기본중에 기본인 해군들의 손을 녹이기 위함이자 추위를 막기에 편한 부분인 라펠과 주머니 부분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 라인들은 정말 기본라인으로써 우리가 알고 있는 피코트의 라인을 제대로 확인할수도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알고 있는 그 기존의 피코트 라인이 맞습니다.
뭔가 클래식하면서 정말 아재같은 느낌이나기도 하지만 상남자의 포스는 여전하죠.
역시 각잡혀있는 느낌과 코디하기에는 참 좋은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언제 돌아올지도 모르는 유행이기도 하지만 슬슬 돌아오는 느낌이니 언젠가는 옷장에서 썩고 있지만 빛을 발휘해줄 제품이라고 생각하네요.
이렇게 버즈릭슨의 제품을 편하게 슬라이드로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제품 라인과 깔끔한 자체는 이 제품들 밖에 없어요. 그리고 그 밑에 나오는 제품들도 정말 클래식한 부분이라고 알려져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바로 버즈릭슨과 잘 알려져있는 정통피코트의 브랜드인 더 리얼맥코이입니다.
5 더 리얼맥코이
많은 사람들에게 클래식 정통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더 리얼맥코이 제품입니다. 이 라인도 정말 심플하면서도 뭔가 딱 잡힌 군인 느낌의 각이 보이실거라고 생각하실거에요. 원단 자체도 정말 깔끔하면서도 탄탄한 느낌을 주는게 큰 특징인 브랜드입니다. 더 리얼맥코이라고 예전부터 그만큼 알려져 있으니 지금까지도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에요.
이렇게 보이는 느낌 자체가 딱 각잡혀있는 느낌으로 핏한 느낌이 참 예전의 그 유행을 만들어 주는 제품인것 같아요.
진짜 그때의 그 느낌들을 생각나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서 참 좋은것 같더라구요. 크.. 이 깔끔함이 너무나 사랑스러운 제품이에요. 예전의 그 피코트 감성이 좋아하고 그리운 분들이라면 이 브랜드를 생각해보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더 리얼맥코이의 코트 제품을 한번 확인을 해보고 이제 슬라이드쇼로 편하게 보실 수 있을거에요.
제품 라인 자체의 튼튼함을 여기서도 볼수가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데에는 다 이유가 있는 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만큼 인기를 끌고 오기도 했구요. 폴로랄프로렌처럼 피코트하면 생각나는 그런 브랜드중에 하나에요.
더 리얼 맥코이, 슬라이드쇼로 사진들 더 감상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남자 겨울 코트 피코트부터 천천히 추천해드릴테이니 시리즈별로 감상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이건 PART1이므로 계속 진행할 시리즈랍니다. 부담없이 보기에 참 좋을것 같아요.
6. 707 (예정)
지금 707에서 나오는 제품으로 이 부분만 맛보기로 올려드리고 진행 나온다면 추후에 올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브랜드도 패션카페에서 사람들에게 인지도로 알려진 브랜드로 제품은 정말 깔끔하게 잘 만든다고 알려져있는 브랜드입니다. 원단의 짜임새도 좋고 원단 자체도 컨템포러리 브랜드에 밀리지 않는다는걸 쓰는게 큰 특징입니다.
7. 주앙옴므
마지막으로 주앙옴므 입니다. 주앙옴므도 마찬가지로 패션카페, 무신사 내에서 유명세를 옮겨 다니면서 사람들에게 입소문까지 퍼지고 점점 코트 , 남자옷 제품 사이에서 유행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가격대도 나쁘지 않고 옷 자체를 잘만드는 브랜드로써 사용하기에는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이번시즌에 오버핏 피코트 제품이 나오기에 같이 리뷰를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이지만 그만큼 원단도 잘 사용했다는 느낌이 많았고 아직 정확한 평들은 확인해보지 못한 결과로 어떻게 이야기는 할수 없을것 같습니다. 그런데 그만큼 품절된걸 보니 인기가 참 많은것 같습니다.
역시 인기는 무서운것 같습니다. 남자 겨울코트 피코트 시리즈 인만큼 피코트 잠깐이지만 참 좋은 제품들이 많았던것 같아요
아직은 파트 1인 부분이므로 2도 진행 할 예정이고 꾸준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가격대 한번 확인해보시라고 큰 화면으로 올립니다.
이런 느낌으로 남자겨울코트 추천 피코트 이야기는 이제 마치도록 해볼게요.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코트 라인인것 같아요.
이제 겨울이 다가오고 20년 시즌에 또 한번 뜨거운 느낌이 다가올 것 같습니다. 한번 두번 구매를 해도 참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패션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반스 스타일 36 레드 리뷰 사이즈팁 이야기-! (0) | 2020.11.17 |
---|---|
뉴발란스530 리뷰 편하면서도 오버핏 매치 좋음 (0) | 2020.11.15 |
폴로 랄프로렌 카드 지갑 너무 귀여워요. (0) | 2020.11.08 |
유니클로 JW앤더슨 남자 자켓 후기 (0) | 2020.11.06 |
컨버스 척테일러1970s 하이 러쉬블루 고무끈 후기 (0) | 2020.1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