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이야기

부안 변산반도 1박2일 샹그릴라 해루질 펜션 가성비 좋아요.

우형2 2021. 5. 2. 21: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안 변산반도 1박2일 샹그릴라 해루질 펜션 다녀왔습니다.

하필 다녀오는날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해루질은 하지 못하였지만 해루질 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라는걸 알았네요.

다음에는 해루질까지 한번 더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는 아쉽게 하지못하였지만 이번에는 기필 코 꼭 하리라는 마음입니다.

아.. 랜턴을 안챙겨갔어 그래서 그냥 자버림 -_-;; 아오 아쉬워라

 

 

 

샹그릴라 펜션은 정말 좋은 공간인것 같더라구요.

이때 물때가 참 좋은 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바람이 너무 많이 부는 관계로 제대로 탐험을 못하였습니다.

다음에 탐험을 해야 한다는게 너무 슬픈 일이기도 합니다. 

이번 기회에 탐험까지 완벽하게 하고 왔어야했었는데...

그리고 사장님께서도 일요일날 1박2일 부안 변산반도 펜션으로 나온다고 하시더라구요.

 

 

 

이렇게 바로 앞에 바다가 보이는 뷰가 참 좋았어요. 제가 이쪽 주변에서 해루질을 해보지는 않았지만 

다른 주변에서 해본 결과 나쁘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저는 더욱 더 기대되는것 같아요!

벤치들도 많았고 의자들도 있어서 주변에 해삼이나 기타 등등도 있을것 같아 보였습니다.

여러분들도 해루질 관심이 있으셔도 여기서 편하게 묵으셔도 좋을것 같아요.

 

 

 

간단하게 펜션 이용할때 이용수칙들은 꼭 지키도록 해요. 입실 시간 퇴실시간만 확인하셔도 뭐 이용하시는데

큰 문제는 없는것처럼 보입니다. 여러분들도 편하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바베큐 그릴은 사용할시간도 안되어서 포기를 했었구요. 너무 늦은 출발이라서 아쉽기만 했었네요.

 

 

 

이건 이제 퇴실시간에 사진을 찍었어요. 입실시간에 사진 찍는게 아니라 퇴실 시간에 사진을 찍는 이런 신기한 현상..

아무튼 여기에 왔으니 사진을 찍으면서 분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실내에서 딱히 뭐 요리 할 시간도 없었던것 같아요. 요리도 안하고 그냥 잠자고 바다 본게 끝

바다소리가 이렇게 크게 들릴수도 있다는걸 알게 해줬어요.

날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던것 같아요.

 

 

 

저녁에는 또 다른 분위기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더욱 더 좋은것 같습니다.

개인용 풀장 같은 느낌이 있다는것도 참 좋았고 독채로도 구성되어 있는공간들이 너무 많았던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편하게 쉴수 있는 공간 찾는다면 변산반도 1박2일 펜션 샹그릴라 펜션으로 놀로오셔도 좋을것 같아요

이렇게 보시면 조명들로 참 잘 꾸며놓으신것 같더라구요.

다음에는 꼭 해루질 해보도록 한다..

 

이렇게 저희가 묵었던 방은 2층에 있는 방이에요. 2층 방인데 금요일이라서 그런지 조금 한가한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다행인것 같네요. 독채 기타 등등 다양한 분위기가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커텐으로 치면 다들 안보이는것 같아서 더 좋은것 같습니다

 

 

 

뭔가 분위기 있는 그네가 있었는데 이 그네 분위기도 좋은것 같아요.

밤바다에서 그네를 탄다는 생각도 좋은것 같아요

요즘 여수에서는 이 그네로 핫플 사진들을 많이 찍는것 같더라구요

1박2일 변산반도 펜션 샹그릴라 펜션 찾는다면 정보 한번 살펴보셔도 만족하실것 같네요.

 

 

 

요트들도 있고 뭔가 신기한것도 같아요. 날이 좀 더 좋을때나, 시간만 좀 더 일찍 왔어도 좋았을텐데 너무 늦게온게 아쉽게만 느껴졌어요

저녁 8시쯤 도착을 해버리니 딱히 할게 없더라구요. 숙소에서 좀 쉬다가 해루질 준비를 하고 있었는데 바람도 너무 불어서 아쉬운 분위기라서 ..

 

 

파노라마에 찍힌 뷰가 이렇게 좋은것 같아요. 돌 주변이 있어서 해삼도 보일것 같고 참 좋아보이는곳인데 

다음에 한번 더 와봐야 겠어요.

 

 

 

저 옆에 보이는 뷰도 너무 마음에 들긴 해요. 진짜 꼭 탐방을 다시 해봐야겠습니다.

변산반도 1박2일 펜션 해루질하기에도 좋은것 같고 주변을 둘러보기에도 너무 마음에 좋은것 같아요.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구성이 되어 있었고 펜션이다 보니 약간의 소음은 들리는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이정돈느 다 이해한다고 생각해요. 그냥 무난 무난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무튼 이 바다를 다음에 꼭 와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한번만 오기에는 조금 아쉬운것 같아서 꼭 다시 와야지

물때 좋을때랑 바다가 조금 더 좋을때 와야겠어요. 진짜 아쉬워서 꽃게 시즌에 와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이렇게 넓은 곳이 다 샹그릴라 펜션이라는게 참 신기한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편하게 즐기다 가셔도 만족할만한 공간인것 같네요.

모래해수욕장도 참 넓은게 큰것 같고 낚시를 해도 괜찮을것 같은 공간입니다

 

 

 


이렇게 부안 변산반도 1박2일 펜션 샹그릴라 펜션 에서 같이 즐겨보셔도 만족하실것 같아요. 

뭐랄까 아 여기 정말 놓치기 싫고 다음에 또 와봐야겠어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만족하는 공간이기도 하고 다음에 또 와도 행복하게 놀것 같아요

 

 

 

 

이거는 펜션 내부 사진이에요. 욕실 겸 기타 등등 싱크대 사진이에요

사장님도 놀래셨을거에요. 저희 진짜 1도 이용안했어요..

잠만 자고 나왔습니다 -_-;;

사장님은 이렇게 깨끗하게 쓴 사람 또 찾아보기도 힘드셨을거에요..

 

 

이렇게 변산반도 1박2일 펜션 해루질 하기에도 좋은 샹그릴라펜션 이야기 마치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