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야기

꼼데가르송 X 컨버스 꼼데 잭퍼셀 발매 안내 소식

우형2 2021. 4. 4. 11:59
728x90
반응형

 

4/1일에 드디어 꼼데가르송 X 컨버스 꼼데 잭퍼셀 새로운 제품이 발매 예정이 되었습니다.

정말 인기는 많아서 바로 품절은 다 되었지만 현재 리셀가로는 그렇게 큰 인기를 얻지 못하고 있더라구요.

이번 시즌의 제품의 큰 특징은 하트로고 바뀐점과, 기존 아이보리, 블랙 컨버스 색상에서 그레이 색상이라는 점인것 같아요.

하트 와펜이 뒤에서 생긴 부분이 큰 특징이고 잭퍼셀 밑 라인 부분의 색상이 큰 특징인것 같습니다.

 

728x90

 

 

 

현재 크림에서는 리셀가 비슷하거나 조금 못된 가격에 매매가 진행되고 있는것 같아요.

이것까지 리셀을 해야하나 생각이 들 정도로 요즘 신발 시장이 핫한 부분이긴 한것 같아요

스니커즈 씬이 드디어 과열 된건 아닐까.. 스니커즈씬과 부동산이 비슷한것 같네요

꼼데 잭퍼셀 관심있으시면 천천히 보세요

 

 

정가는 188,000\ 이지만 현재는 구매를 할수가 없는 제품들이에요. 잭퍼셀 제품들이지만 새 시즌 컨버스 컬러의 프린트 된 아이코닉 하트 와펜 로고에요. 그리고 밑에 있는 선명한 핀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포함되어 있네요.

 

 

시그니처 재겊셀 스마일 토 캡으로 구성되어 있고, 하루종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는 멀티 레이어 쿠션이에요.

빈티지 잭퍼셀 라이센스 플레이트로 구성되어 있었고, 스타일리쉬하게 크롭하여 프린트가 되어 있다고 하네요.

오버사이즈 아이코닉 로고를 로우탑 캔버스에 스타일리쉬가 되었다고 합니다.

 

 

하트와펜의 로고가 있어서 더욱 더 귀여운것 같아요. 그레이 색상에서 레드 하트 와펜 로고라서 더욱 더 귀여운것 같습니다. 이번 시즌 제품들 아직 색상이 그레이이기도 하고, 많이 알려지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아는 분들만 아는것 같더라구요.

꼼데 잭퍼셀 제품들 구매할만한 가치가 높은것 같아요

 

 

 

 

 

이렇게 깔창 부분과 함께 뒤에 있는 하트와펜 로고가 참 귀여운것 같아요. 하트와펜이 언제든지 날 보고 있다 라고 알려주는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착화감을 제공하는 멀티 레이어 쿠션이라서 무엇보다 참 깔끔한것 같습니다.

 

 

꼼데가르송 X 컨버스 꼼데 잭퍼셀 발매 예정 안내소식을 보도록 할게요

 

 

크으 이렇게 귀여운 잭퍼셀 앞코와 함께 레드 하트 와펜 로고가 참 귀여운것 같습니다. 그레이 색상이라는 부분이 조금 아쉽긴 하지만 아이보리와, 블랙으로도 곧 나올것 같아요.

하트와펜의 로고가 함께 있어서 참 깔끔한것 같네요.

 


 

 

2. 이번에는 블랙 하트 와펜이에요.  하트와펜의 색상은 다양하게 있어요. 레드, 블랙, 화이트, 등등 다양하게 있어요.

참 인상 깊은 와펜들이기도 하지만, 색상은 참 매력적인것 같네요. 그레이 색상에 무난하게 코디하기 좋은것 같아요.

기존의 꼼컨 꼼데가르송 컨버스 들은 더 포인트 되는 부분이 많았고 알려진 부분들이 많았었는데 이번 시즌 제품은 무난하면서도 포인트 되는게 많은것 같아요

 

 

이쁘긴 하지만 뭔가 치킨값 주고서까지 구매를 할 정도는 아닌것 같아요

런스타만큼 파급력은 없는것 같고 조금 애매한 부분도 있는것 같네요

 

 

이런 부분에 있어서 와펜 부분이 참 깔끔한것 같아요. 와펜 부분과 함께 밑에 스티치가 포인트 되는게 큰 특징이네요

꼼컨 꼼데가르송 X 컨버스 제품 잭퍼셀이라서 발도 편할것 같네요

 

 

 

 

 

 

 

 

 

이렇게 끝으로 꼼데가르송 X 컨버스 꼼데 잭퍼셀 이야기 마치도록 할게요.

이미 4/1일에 발매는 되었지만 더 많은 사랑을 받을것 같네요. 조만간에 런스타처럼 제품들도 또 ㅂ풀릴수도 있는것 같아요.

아직 그러한 소식들은 모르지만 구매를 해야겠다면 크림에서 꼭 구매를 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