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야기

유니클로 J+ 19일 발매 예정 안내 소식

우형2 2021. 3. 18. 16: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시즌에도 다가오는 유니클로J+ 19일 발매 예정 안내 소식을 전달해 드리려고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했던 브랜드인 유니클로 에서 항상 시즌마다 질샌더와 함께 J+를 만들었는데요

이번 J+는 어떤 느낌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지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시죠

 

 

 

 

 

먼저 홈페이지 내에서 간단하게 유니클로 J+ 에 관한 설명들이 나와있습니다. 이러한 설명은 간단하게 보세요.

대충 새로운 봄이 왔으니까 여러분들 옷 하나 더 사세요. 이왕이면 살거 우리 유니클로 J+ 준비많이했음

그러니 한번 둘러보고 가셔도 좋습니다. 이런 내용일거에요

 

 

 

이렇게 유니클로는 다양한 콜라보를 많이 했었는데요, H&M나 기타 스파 브랜드에서 하는것처럼 하나씩 하나씩 하는데 질샌더랑은 꾸준하게 하는것 같더라구요.

그만큼 유니클로 인기 있었을때는 흥행도 많이 했었고 사람들한테도 관심도 많이 받았죠

질샌더의 느낌을 싼맛에 느끼기는 어려운일이니까요

 

 

 

3/19일 금요일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예정이에요.

컬렉션 전 상품은 온라인 스토어 및 신사점에서 만나볼수 있어요.

JW앤더슨 유니클로 그때는 인기 진짜 많았었는데..


012345

 

슬라이드 넘겨서 유니클로J+ 판매 가격들 한번 확인해보세요.

내일 부터 판매가 가능한 제품들이니 미리 살펴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다양한 제품들로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하나하나 제품 라인들이 미니멀리즘 한 부분들이 많았어요

이번 시즌도 참 이쁜 부분이 많았고 신경쓴 제품들이 많았다는걸 느꼈네요

근데 왜 실제로 보면 별로였지..? 아무튼 제품들 사진 보도록 할게요

 


 

 

 

 

728x90

 

 

 

 

유니클로 J+ 발매 제품들 사진들 시작해요. 전체적으로 입어보는 모습도 한번 볼수 있어요.

마음에드는 제품이 있다면 가격대랑 같이 확인해보시면 더욱 더 만족하실것 같아요

 

 

 

 

 

 

 

 

 

 

 

뭔가 이 느낌이 힙해서 참 좋아보이더라구요. 가벼운 소재에 미니멀리즘한 느낌이 참 마음에 들었네요.

너무 과하게 꾸민티도 안나고 편하게 코디하기에는 이런것만큼 좋은게 없잖아요

 

 

 

 

 

뭔가 어디 우주에 나갈것만 같은 느낌의 복장이네요. 새하얀 설원에 있어도 참 잘어울릴것 같구요

포인트가 되는 부분이 디테일하게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주머니 부분이나 기타 등등 봉제부분에서 신경 쓸 부분들이 참 많았어요

 

 

 

 

내가입으면 공장장이 되어버리지만 다른사람이 입으면 완얼을 보여주는 블루종

그래서 제가 싫어합니다. 그래도 옷은 참 이쁘네요

 

 

 

 

가디건 가격이 8.9로 알고 있는데 매끄럽게 입기에 좋은것 같아요.

과연 그 가격대에 소재가 뒷받침 해주느냐가 큰 문제인데...

내가 아는 유니클로는 그러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런 느낌으로 입고 돌아다니기에도 참 좋은것 같아요. 유니클로 J+ 이번 시즌 작품들 참 기대되는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제품 라인이 너무 많은것 같아요

 

 

 

 

 

 

반팔 티 참 귀여웡

 

 

 

 

 

 

 

 

 

 

 

 

 

 

 

 

이번에 볼 라인들은 셔츠라인들도 이쁘고, 거기를 뒷받침 해주는 오버사이즈 자켓들인것 같아요

한번 보고 가실게요. 무난하면서도 꾸민티가 나는게 참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이번에 기대되는 유니클로 J+의 생지진이에요. 정말 이뻐보여요.

유니클로 하면 청바지였는데 이번 시즌은 과연 올라올수 있을지도 기대되네요.

요즘 반일 감정 그런것때문에 저도 포스팅할까말까 고민도 좀 했습니당

 

 

 

 

이렇게 끝으로 유니클로 J+ 이야기 마치도록 할게요. 너무 이쁜제품들의 라인인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