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야기

나이키X슈프림 21SS 콜라보레이션 발매예정

우형2 2021. 3. 11. 16: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이키X슈프림 21SS 콜라보레이션 발매예정 안내 소식을 전달해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두가지의 브랜드가 협업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기대가 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해외에서는 곧 발매를 시작하기로 해서 유명하기도 유명한것 같아요. 워낙 힙합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이 아는 브랜드라서 더 끌리는것도 같아요.

나이키X슈프림 21SS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더 기대되는 상황입니다.

이번 시즌의 큰 특징은 앞뒤로 거꾸로 바꿀수 있다는게 큰 특징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리셀좋아하시는 분들도 기대하고 있는 제품들일것 같아요. 리셀하기에도 좋아보이네요

이제 겨울은 지났지만 패딩도 참 이뻐보이기도 하구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수밖에 없는 제품이지요.

 

정말 힙한 느낌이라는게 참 좋은것 같아요. 또 외국의 유명한 뮤지션들이 입고 한두번 나와준다면 좋을것 같아요

유명한 노래 뮤직비디오나 기타 등등 한번만 나와도 또 설렙들이 핫하게 입어줄것 같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참 이쁜 색상으로 마음에 들어요. 나이키 슈프림 콜라보레이션 발매예정 제품들이 기대되는것 같네요

너무 너무이뻐요. 아래에 사진들 보도록 할게요.

 

이 자켓들은 앞뒤로 앞 뒤를 바꾸면서 입을 수 있는게 참 큰 특징인것 같아요. 이 제품들 정말 매력적입니다.

이렇게 사람들에게 인기 있을만한 두 브랜드의 특징만을 살린 제품이라 더욱 더 매력적인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생각하셔서 한번 한번 입어보신다면 정말 만족하실거에요.

진짜 이쁘긴 이쁘네요 ㅎㅎ

 

 

 

 

 

이렇게 뒷 라인 나이키도 참 이쁜것 같아요.

보시면 참 귀염귀염함 근데 이게 사카이 부분은 또 달라요

내려보셔서 확인해보시면 될거에요

 

 

 

이렇게 나이키 부분이랑 사카이 부분이랑 너무 천지차이라서 참 매력적이에요

그리고 제품 자체도 너무 이뻐요. 저런 로고 좋아하시는분들은 참 좋아하시더라구요.

나이키는 뭘 해도 나이키니 사랑입니다.

 

 

 

나이키 슈프림 참 이뻐요. 진짜 이렇게 매력적인 제품은 많이들 입어줘서 혼내야겠어요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이유는 역시 힙한 브랜드의 두가지라는 매력이지요

리셀로 혼내줘야지.. 아니 혼나봐야겠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떨어지는 느낌들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나이키의 느낌에서 나오는 느낌과 나올 수 없는 색감을 슈프림이 가지고 와서 더욱 더 좋은것 같아요. 두가지의 브랜드의 장점만 골고루 해서 협업하는 분위기라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저도개인적으로 입어보고 싶은 츄리닝입니다. 입을 기회가 없어서 문제이지만요.

 

 

 

그리고 단순하게 이번에는 츄리닝이 아닌 셔츠류도 나온다는것이 큰 특징입니다.

슈프림이 있었기에 또 셔츠가 참 매력적이라는것 같아요. 셔츠와 츄리닝을 같이 입는 느낌도 슈프림에서만 볼 수 있는것 같아요.

그렇기에 슈프림과 나이키와 같이 나온 콜라보라서 인기가 참 많을것 같아요

돈도 무엇보다도 많이 들것 같네요.

저는 구경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에는 나이키 버전이에요. 나이키가 참 귀엽게 되어 있고 슈프림 로고가 목 뒤에 선명하게 있습니다.

그렇게 큰 특징인만큼 사람들에 인기도 많이 있는것이 참 좋네요

 

 

진짜 뒤집으면 존예... 뭐 물론 나이키도 이쁘다고 하지만 이게 제일 이쁜것 같네요

색감이니 뭐니머니 해도 이게 인기 제일 많을것 같아요

 

 

 

 

 

 

 

 

 

 

 

 

 

 

 

 

 

 

 

 

 

 

 

 

 

이렇게 4가지의 패딩을 한번에 놓고 보시면 느낌이 어떤가요?

뭔가 숏패딩이기도 하면서 노스페이스의 느낌이 강하게 나지만 조금 다른 듯한 느낌이에요.

얼핏 보면 일반 나이키 로고 숏패딩이겠지만 전혀 다른 느낌이라서 신선한것 같아요

 

 

 

 

 

이렇게 단순하게 볼 수 있는 집엎 츄리닝도 참 이쁜것 같아요. 역시 확실한 멋이 있으니 참 좋은것 같네요

브랜드의 네이밍에 따라서 더욱 더 돋보이는게 바로 이런 기본 츄리닝이죠

여러분들도 기회가 된다면 꼭 입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기회가 주어질런지..ㅠㅠ

 

진짜 후디

 

진짜 후디 색감이 너무나 좋아요. 슈프림로고와 함께 있는 나이키의 색감들 구경해보세요

참마음에 들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흰색과 블랙 셔츠가 제일 이쁜것 같네요.

파란색도 힙하게 입고 다니기에는 좋아보입니다.

아마도 이건 평상복에도 가능해서 리셀 가치가 더 높을것 같아요

 

 

 

 

이렇게 마지막을 끝으로 나이키X슈프림 콜라보레이션 마치도록 할게요.

좋은정보였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